• [YTN뉴스] 컬러바둑으로 아이들 지적 호기심 자극하는 방문 바둑학원 '함선생바둑'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함선생바둑 작성일14-10-09 01:26 조회875회 댓글0건

    본문

    YTN뉴스[Biz 정보] 컬러바둑으로 아이들 지적 호기심 자극하는 방문 바둑학원 '함선생바둑'

    YTN[교육] 컬러바둑으로 아이들 지적 호기심

    자극하는 방문 바둑학원 '함선생바둑'



    YTN등록일시 : 2011-07-07 14:01


    ytn001.jpg



    동영상 기사보기(YTN)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바둑교육 전문 '함선생바둑'

    얼마 전 용인의 명지대학교 바둑학과에서 '함선생바둑' 회원과 명지바둑교육연구회 바둑학원 회원들이 참가하는 바둑축제 '명지대바둑 Festival'이 열렸다. 마술공연과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어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호응이 컸던 이번 명지대바둑 Festival은 명지대학교 바둑학과와 바둑학과 정수현 교수를 비롯한 명지대학교 바둑학과 교수진과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도움 속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명지대바둑 Festival을 통해 또 한 번 이름을 알린 '함선생바둑'은 사이버오로에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함선생바둑 오로아카데미'를 오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방문 바둑학원. 개인출강, 복기해설, 단체출강의 3가지 교육프로그램 등으로 인기리에 수업 중인 '함선생바둑'은 '컬러바둑수업'을 시작해 바둑교육의 또 다른 한 획을 그었다.

    바둑수업, 체스, 장기, 바둑영어에 이어 컬러바둑수업까지 도입하여 수업의 다양성과 흥미를 더한 방문 바둑교육 전문 '함선생바둑'의 컬러바둑수업은 컬러바둑 전문교사들로 구성되어 컬러가 어린이에게 주는 좋은 이점에 바둑을 접목하여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더욱 증가시켰다. 현재 '함선생바둑'의 컬러바둑수업은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지역에서 받을 수 있다.

    방문 바둑교육 전문 '함선생바둑'(www.hamsbaduk.com)은 오랜 역사와 교육적 효과를 지닌 바둑이 우리 어린이들에게 좋은 친구로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원 이래 현재까지 많은 학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함선생바둑'은 학부모들은 물론 바둑계 전문가들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0년 스포츠서울닷컴 소비자경영대상 영재교육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2011년 YTN 브랜드대상 영재교육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또 한 번 그 우수성을 인증 받았다. 또한 바둑 수업뿐만 아니라, 체스, 장기, 바둑영어, 컬러바둑수업을 함께 배울 수 있고 아이의 연령대에 맞게, 수업시간과 수업과정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전뇌를 고루 발달시키며, 집중력은 물론이고 인성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검증을 통해 교육계에서도 인정받은 바둑이 두뇌 활동이 활발한 시기인 아이들의 두뇌개발에 바둑이 많은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학부모들 사이에서 널리 확산되고 있어 가정방문 바둑교실 '함선생바둑'은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실제로 한국갤럽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바둑이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된다는 여론이 80%이상으로 나타났으며, 국민의 과반수 정도는 다른 취미나 오락에 비해 바둑이 집중력 및 두뇌개발에 상당히 유익한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었고, 긍정적인 응답자들의 10명 중 9명 정도는 자녀들에게 바둑을 권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함선생바둑' 함진구 대표는 산만하고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바둑에 흥미를 갖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자칫 딱딱하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바둑의 원리를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발달단계에 맞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쉽고 재미있게 바둑을 배울 수 있어 '함선생바둑'의 프로그램은 아이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손을 꼽을 정도.

    현재 전국으로 확대하여 방문바둑수업을 서비스하고 있는 '함선생바둑'과 함께 집중력과 두뇌개발에 좋은 바둑을 제대로 배워보자.

    문의 1599-9550
    - 출처 : 함선생바둑
    - 연락처 : 1599-9550
    - 관련사이트 URL : http://www.hamsbaduk.com

    [자료제공 : YTN]

    동영상 기사보기(YTN)


    logo.jpg
    

    그누보드5